NEWS

뒤로가기
제목

배우 이시영 Pick! 특허 기술 인증받은 토탈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작성자 로피 주식회사(ip:)

작성일 2021-06-30

조회 1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우 이시영 Pick! 토탈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 연예인들의 필수 파우치템, V3파운데이션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은 출시 당시부터 생명 에너지를 품은 신개념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으로 화제가 됐다.
저온 고압 효소 분해 공법을 적용, 단백질을 배합해 세포배양액을 코팅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에 포함된 유효 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해 최대 72시간 동안 전달 및 유지된다.


이러한 원리로 속부터 피부를 케어 해주며, 모공 축소 및 피지분비 억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겉은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로 메이크업을 드라마틱하게 만들어주고 속에서는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스킨케어를 해주므로 자연스럽게 피부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스펀지타입의 쿠션과는 달리 에어 펌프 형태로 되어있어 위생적인 사용을 할 수 있다. 케이스를 누르면 파운데이션이 소량 나와 양 조절도 쉽다.


또한, 유효 성분 전달 시스템인 '이노스피큘' 은 불순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시키고 성분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은 89가지 단백질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극대화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로피 관계자는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은 단순히 커버를 하고 윤기만 주는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이다.
V3 쿠션만의 또 다른 장점은 특허받은 저온 숙성 기술로 탄생된 단일 색상이 본인 피부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을 도와주어 색상 선택의 고민을 덜어준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신개념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으로 다가오는 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은 지난 10일, 'KBS Joy 셀럽뷰티3에서 V3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이 소개된 바 있다.
배우 이시영과 정혜성, 가수 혜린, 딘딘, 산다라박이 평소에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로피 홈페이지와 로피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0232




첨부파일 10053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